볼리비아_김경미 선교사 2021

볼리비아_김경미 선교사 2021

코로나19의 대유행은 우리의 삶 전체를 바꾸어 놓았습니다.

뽀꼬뽀꼬는 식수시스템 부족, 위생상태 취약, 공공의료서비스등의 부족으로 특히 더 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지역 보건소의 역학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19 기간 동안 총 48명의 양성사례와 1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 상황은 통제되고 있으며 지역주민의 70% 이상의 예방접종이 이루어졌습니다.

-무엇보다 글로벌 어린이 재단의 기부 덕분에 아이들은 건강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된 식단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신체와 두뇌의 발달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상태는 아이들이 학업의 중단 없이 정상적으로 교육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목표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

그 결과 올해 하반기에는 눈에 띄는 학생들의 신체적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평균 몸무게 +0.3kg, 신장 +0.6cm의 성장에 그쳤던2020년에 비해,
2021년에는 평균 몸무게 +2.9kg, 신장 +2.7cm 성장이 있었음이 기록되었습니다.
매일 제공되는 급식이 아이들의 신체적 성장과 학교 출석률에 큰 기여를 하는 요인으로 파악됩니다

이렇게 놀라운 아이들의 변화에사)코인트리임직원들의 마음은 행복으로부풀어 올랐습니다.

2019년부터 지원과응원을 아낌없이 전해 주신 “글로벌 어린이 재단”덕분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코멘트 제출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