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테말라:케찰테낭고 2018

과테말라:케찰테낭고 2018

 

 

GCF후원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5년부터 과테말라 케찰테낭고 지역의 가난한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놓고 기도해왔습니다. 예산 문제로 사역을  시작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하나님께서 GCF를 통해서 어린이들에게 꿈과 비젼을 줄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2년동안 전심으로 기도했던 저희들에게 하나님께서 GCF를 사용하셔서 응답해 주셨습니다. 저희 부부에겐 놀라운 간증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상반기에 이어서 하반기에도 이 지역 주변에서 가장 어렵게 사는 두 마을의  학교에서 매주 2일간 급식과 더불어서 방과후 수업과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였습니다. 상반기 보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하였습니다. 매주 평균 1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약 20주에 걸쳐서 진행되어서 연인원으로 약 2200여 끼니를 제공하였고, 많은 아이들이 성적이 올랐을 뿐만 아니라 교회를 다니지 않던 아이들이 교회 주일학교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저희가 개척한 교회가 어린이들로 차고 넘치고 있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다시한번 GCF 재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더욱 힘을 내서 기쁨으로 주님의 선교사역을 감당해 나갈 것을 다짐합니다. 계속해서 저희 과테말라의 어린이 복음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과테말라의 어린 영혼들이 주 안에서 예수님 닮는 아이들로 잘 자라 나도록 계속 중보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과테말라에서 최용준/최재숙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