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르키나파소_이용학선교사 2019

브르키나파소_이용학선교사 2019

꿈의 학교

 

브르키나파소_이용학선교사

할렐루야!

서북아프리카 브르키나파소 에서 주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저희 사역은 세워진 빌리지교회 사역과 연계하여 어린이드림학교 사역을 GCF의 후원으로 가나,브르키나파소 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역자 모두는 진심으로 기도와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2019 후반기사역에서는 특히, 가나 멘사만 어린이 성경캠프 와 브르키나파소 탕세가 어린이성경캠프를 통하여 천국 복음 을 통하여 희망의 메시지 “꿈을 품는 어린이!”를 통하여 섬기는 축복의 시간이었습니다.

매주 토요일 마다 1명의 교사 와1명의 목회자가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긍정적이며, 활발한 모습으로 바뀌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역지가 빌리지가 되다보니, 어린이들의 얼굴에서 늘 그늘이 보였는데 1년가량 드림스쿨을 통하여, 기도훈련,성경쓰기훈련, 꿈의 인물에 대하여 공부하고 본인의 꿈을 개발하므로 인하여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사회에서 좋은 일이라고 하여 브르키나파소에서는 복지부에서 도움을 주겠다는 연락도 받았고, 특히 부모님들이 기뻐하십니다.
참석한 어린이게는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지 아쉬운것은, 드림스쿨 사역은 장기적으로 보아야 하는 어려움도 있습니다.
2019년에도 후원을 통하여 꺼져가는 그들의 소망이 다시 일어나게 되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후원이 이곳 아프리카에는 큰 위로요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꿈의 학교

 

탕가세지역

 

하반기활동

 

하반기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