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시아: 스마일 트레인 2018

남아시아: 스마일 트레인 2018

친애하는 글러벌 재단 여러분께,

저희 스마일 트래인 프로그램을 위해 올해 $6, 250을 기부해 주신 글로벌 어린이 재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기부금으로 여러분께서 2018년에 약정해 주신 $12,500액수를 모두 지원해 주셔서 저희가  전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는 구순열 치료를 활성화 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보내주신 이 기부금으로 어떻게 개발도상국에서 태어날때부터 구순열과 구개열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에게 그 치료와 혜택을 받을수 있었는지를 알릴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부금으로 쓰여진 혜택

이 기부금은 전액은 개발도상국에서 구순열이나 구개열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의 치료를 위해 수술 전액으로 모두 쓰여졌습니다스마일 트래인 이라는 프로그램은 1999년에 시작했으며 약 20년간90개국이상에서 2100명의 전문 의료인과 1100개의 의료기관과 자매결연을 맺어 구순열 치료를 위해 지원되어 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의 관계자및 회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스마일 트래인이 지원하는 구순열 수술은 일년동안 매일 5분마다 일어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소열차와 자매결연을 맺은 지역들은 아시아, 중동, 북아프리카, 아프리카 사하라하단과 중미와 남미등지 입니다. 저희가 가장 성공적으로 활성화되어 운영되고 있는 지역은 인도, 중국, 파키스탄, 인도네시아와 필리핀등지이며 아프리카 및 중미와 남미등지에서는 그 보급의 속도가 급속히 확산되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금으로 수술의 혜택을 받은 아동들은16명의 남자아이와 9명의 여자아이며 대략 연령은 1살 반정도 입니다.  

개발 도상국가에서 구순열은 미용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에게 있어서 구순열은 먹는것, 숨쉬기, 말하기나 듣기에 직접 영향을 미치므로 삶과 죽음의 귀로에 서있는 것과 같습니다. 치료받지 못한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에게 따돌림이나 놀림의 대상이 되곤합니다그들은 낮은 자존감, 영양실조, 열악한 일반 의료혜택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많은 경우 학교도 가지 못합니다그들이 성인이되어 구직할 나이가 되어도 안정적이며 수입이 보장된 직업을 구하지 못하므로 다른 가족들이나 지역사회에 적지 않은 어려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마일 트래인이 지원하는 구순열 치료및 수술은 개발도상국가에서 그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열어주고 있습니다수술후 그들은 정상적으로 먹고, 듣고, 숨을 쉴수도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언어 상담 치료를 통해서 구개열 환자들은 더 또렷하게 말할수 있도록 지원받게 됩니다수술이후 이들은 다른친구들에게 거부감없이 받아들여지므로 친구들과도 쉽게 사귀게되고 앞으로 꿈과 희망을 펼칠수 있는 학교에도 갈수있게 되는 것입니다.

최근 여러분의 따뜻한 기금으로 혜택을 본 아이들의 사진들을 첨부해 보내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금은 그들의 삶을 변화, 회복 시키고 나아가 그들을 살리는 구순열 치료를 위해 쓰이고 있습니다글로벌 어린이재단의 관계자분들과 회원님들께 저희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대단히 감사합니다.

윌리암 호란드림,

행정 담당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