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_김기성 선교사 2025

멕시코_김기성 선교사 2025

샬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평안을 전합니다.

2025년 3월부터 지원해 주신 급식비가 상반기에 ‘엘샤다이 교회’중심으로 잘 진행되었습니다. 엘샤다이 교회는 콰테말라 국경과 맞닿은 따빠출라 시에 있습니다.  급식은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화요일에는 도시락을 가정에 배달하고 토요일에는 복음전도 클럽을 2시간하고 찬양과 말씀, 말씀 암송과 활동을 한 후에 급식을 합니다.  따빠출라는 갱단의 활동이 갈수록 험해져서 청소년부터 청년까지 마약중독이 증가하고 있고 총기로 인한 살인이 이전보다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순절 교회는 계속 증가하고 있고 복음은 증거되고 있습니다.

완벽한 어둠에서 빛을 불러 내시는 하나님께서는 그 땅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생명의 빵’ 급식과 섬기는 교사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을 흘려보내시고 있습니다.  글로벌어린이재단의 지원으로 인하여 ‘생명의 빵’ 급식은 교사들에게 어린이들에게 말씀을 가르치고 그들의 미래를 위해 바른 교육을 하고자 하는 열망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2025년 8월 여름성경학교 이후 46명까지 급식과 활동에 참여하는 어린이가 증가하여 책상도 몇 개 더 구입했고 교실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린이 활동을 위한 교실 두 곳을 더 마련하기 위해 아둘람 교회 교우들은 기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어린이재단’의 사랑의 후원을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