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숙자 명예 이사장님 2017 Ellis Island Medals of Honor 수상

방숙자 명예 이사장님 2017 Ellis Island Medals of Honor 수상

방숙자 명예 이사장님께서 2017 Ellis Island Medals of Honor를 수상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상식은 5월 13일 Ellis Island에서 한인 수상자 6분을 포함한 87분 수상자들의 가족, 친지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성대히 열렸습니다.

 

Ellis Island Medals of Honor는1986년 소수민족연대협의회(National Ethnic Coalition of Organization)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이 상은 이민자나 이민자의 후손으로 각계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시민권자들에게 주어집니다. 트럼프 대통령을 포함 7명의 대통령들과 많은 노벨상 수상자들, 사회에 큰 업적을 이룬 분들이 이 상을 받았으며 수상자들은 미 의회 Congressional Record에 등재되는영광을 갖게 됩니다.

 

글로벌 어린이 재단의 Founder이시며 Kowin 전담당관이신 방숙자 명예 이사장님의 지난 50여년 동안 Community에 봉사한 공로로 이 상을 수여 받으심에 평생에 아름다운 섬김의 귀한 사랑과 베풀고 나누심에 본이 되는 기쁨의 열매로 저희에게 귀감이 되게하여 주심을 더욱 감사드리며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평강의 은혜 가운데 강건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