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카 공화국_이광호선교사 2019

 

도미니카 공화국_이광호선교사

안녕 하세요?

GCF로 귀한 후원을 받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그동한 저희가 살고 있는 지역 산골 초등학교를 찾아 성경 보급 하였습니다만은 올해는 글로벌 어린이 재단의 후원으로 인하여 아래 나열한 지역 교회 열 곳을 선정하여 성경을 보급하였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특별히 지역 교회들의 어린 영혼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울 수 있도록 토요 성경 공부반을 운영토록함과 아울러 일정 금액의 재정적 지원을 통해 간식(비스켓과 주스 한컵 정도이지만)을 제공함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리고 후원을 받는 교회들은 주로 도미니카 공화국에 와있는 아이티 교회들로 얼마나 열악한 환경 가운데 살아가고 있는지요.

어린이 주일 학교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참으로 어려운 환경 가운데 지역 교회들은 주님 주시는 영의 양식을 얻기 위한 갈급한 심령들로서 교회마다 넘쳐 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심령이 가난 한 자가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요”라는 말씀이 바로 저들에게주시는 말씀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지난주에 각 교회로부터 지원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조사를 했는데 대체로 글로벌 어린이 재단의 후원이 토요 성경 공부반을 든든히 세워가는데 큰 힘이 되었다고 얼마나 고마워들 하고 있는지요.

다시금 GCF 여러 후원자님들께 저들을 대신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내년에는 예산이 줄어들게 되어 있어 염려는 되나 주님께서 또 다른 방법으로 채워 주실 줄 믿습니다.

아무쪼록 지속적인 기도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