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글로벌어린이재단(Global Children Foundation, 이하 GCF) 홍콩지부(회장 김가해) 총회가 지난 1월 19일(금) 12시에 홍콩컨트리클럽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열렸다.

1월19일 금요일 제17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10월7~8일 2틀간 처음으로 사이다마켄니이쟈시 산업축제에 처음으로 회원들과 챠리티 바자를 했습니다.

김진미씨는 도예가로서 전시회때 이익금의 일부를, 김상열씨는 한인 호남회 회장으로 계시며 한인 영남.호남 공동챠리티 골프대회에서 특별히 어려운 어린이들을 돕고 있는 글로벌어린이 재단에 후원금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2017년 4월3일.
글로벌 어린이 재단 회원의날.일본지부 야유회 모임에 참가하여 사쿠라 만발한 공원에서 옛 회원 및 새회원 함께 귀한 모임을 가졌습니다._이명희 지역회장 일본지부 방문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글로벌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 신지애 골퍼와 함께...

글로벌 어린이재단 홍콩지부 2017 정기총회

 

글로벌 어린이재단 홍콩지부(회장 정도경)는 지난 16일 오전 11시 홍콩 서라벌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명희 아시아지역 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정도경 회장은“지난 2년동안 회장으로서 바쁜 시간을 쪼개서 지구촌의 불우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주는 보람된 일을 잘 해낼 수 있었던 원동력은 이명희 아시아지역 회장과 임원들의 적극적인 팀워크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뒤에서 지속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했다.

GCF 홍콩지부 회원의 날 오찬과 임시총회

 

GCF 홍콩지부(회장:정도경)는 4월 9일 회원의 날을 맞아 Pacific Club에서 회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의 날 오찬'을 겸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글로벌 어린이재단(GCF) 임시총회에서 김가해 부회장은 지난 1년간 회비와 후원금에 대한 회계 감사결과를 회원들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이어서 이명희 신임 GCF 아시아 지역회장의 소개와 인사말이 있었다. 이번행사는 '회원의 날'에 걸맞게 다양하고 푸짐한 행운권 추첨순서가 곁들여져 참석한 회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은 특히 5명이 새회원에 가입하여 회비를 모금하는 수확도 있었다.